Home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우 편

한국의 우체국 시스템과 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다르다고 해 봐야 우체통 색깔이 파란데, 우체통을 유심히 보면 특급용(Express Mail) 우체통이 따로 있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등 트러블도 적고, 대체적으로 양호한 편입니다.

미국 내에서 편지는 보통우편이 봉투 1온스(약 28그램) 37센트 이며, 엽서 25센트 합니다. 매년 바뀌므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소포는 First Class Mail(통상 1~2일 소요, 기본이 10달러정도), Second Class Mail, Third Class Mail, Forth Class Mail 네 종류가 있고 우편물에 따라 요금이 다르므로 상세한 것은 우체국에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부탁하면 요금표도 줍니다. 또 우체국에서는 짐을 싸는 상자도 팝니다.

여행 중 편지 발송은 우체국 뿐만 아니라, 호텔의 안내 데스크에서도 편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거리에도 우체통이 많습니다. 또한, 공항, 버스터미널, 역에도 우체국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우표는 우체국, 호텔의 안내데스크, 편의점이나 슈퍼의 자동판매기에서 살 수 있습니다.

미국 국내 우편은 모두 퍼스트클래스 메일이기 때문에 몇 일내 도착하는 것이 기본이며,. 우편 번호(Zip Code)가 없으면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우편번호를 꼭 기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방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프라이어리티(Priority) 메일는 1박에 익스프레스(Express) 메일은 2 ~ 3박에 도착을 합니다. 그외 DHL과 FedEx등 민간 익스프레스 메일 서비스도 잘 되어 있습니다.

미국 우편 번호 알아보기 바로가기 =>


전 화

일반적인 전화 이용법
공중전화에서 사용되는 동전은 25,10,5¢ 세 종류이며, 공항 등지에는 신용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제전화 사용도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수화기를 들고 동전 25¢를 넣고 다이얼을 누르면 교환이 금액을 요구하거나, 동전을 넎지 않고 먼저 전화를 하면 얼마를 디파짓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해당 금액 이상의 동전을 넣으면 신호가 갑니다. 로컬 전화의 경우라도 공중 전화기 마다 기본 요금이 다르므로 유의를 해야 합니다 . 전화카드를 사용하면 경제적이고 편리합니다.

한국으로의 전화

호텔에서 전화를 이용할 경우는 다일얼링 순서는
"0또는9번(외부전화 접속, 호텔마다 확인요) + 011 + 82 + 2(0을 뺀 지역번호) + 전화번호"
호텔 객실에서 외부로 전화할 경우 같은 지역도 전화서비스 비용이 포함되므로 전화카드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또는 시내의 국제전화가 가능한 공중전화를 이용할 때
" 011 + 82(한국 국가번호) + 2(0을 뺀 지역번호) + 전화번호) "
예) 서울 3705-2200 으로 전화할 경우 : 011 + 82 + 2 +3705-2200
- 한국 교환원 직통 번호 1-888-283-1010, 1-888-828-1472(온세한국직통서비스)

INFORMATION

CONTACT US

이메일 : [email protected]

업무시간 : AM 08:00 ~ PM 18:00

www.miju24.com

Copyright 2009~ Miju24.com. All rights reserved.